개인적인 생각으로 자기자신과 맞는 일을 찾는건 정말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든 자신이 맞추어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하는 상황을 고려해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바로 그만두는 것 보다는 어떻게 해서든 1년 이상은 버티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야 나중에 차선책이라도 필요한 상황이 생길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암튼 정답을 찾지 마시고 맞춰가면서 그나마 재미있게 급여도 두둑하게 받을수 있는 일을 하실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