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탈퇴한 사용자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행위가 있고 시간이 굉장히 짧게 지나고 생리를 해서요. 행위가 있고 30분도 안돼서 피가 아주 살짝 비 상처가 생겼나 생각 했는데 한두시간지나고난뒤 생리를 시작했습니다
16일에 생리를 시작 했고 만약 상처가 났는데 아직까지 안 멈췄을리는 없겠죠? 상처가 생기면 볼일볼때 좀 따갑거나 알 수 있는 경로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이야기 하신 소견은 생리를 한 것이 맞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상처가 생겼다면 보통 현재까지 출혈이 지속되기는 어려우며, 소변을 볼 때 따갑거나 통증 등 증상이 동반되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이 맞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