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귀여우면 꼬집고 싶어지는 심리가 궁금해요.
귀여운 동물이나 아기를 보면 짖궃은 장난을 치고 싶다던가, 볼을 꼬집고 싶어지는데요.
주위에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귀여우면 괴롭히고 싶어지는 건 왜 그런 것일까요?
혹시 심리적학적인 이유가 있는 것인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귀여운 동물이나 아기를 보면 짖궃은 장난을 치고 싶다던가, 볼을 꼬집고 싶어지는데요.
주위에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귀여우면 괴롭히고 싶어지는 건 왜 그런 것일까요?
혹시 심리적학적인 이유가 있는 것인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