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크라피카
매번 같은 아이스크림만 먹게 되어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 보려 합니다. 혹시 추천해 주실 만한 제품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베리아
전 아이스크림 맛 중에 초코맛 좋아해서 빠삐코 초코맛 자주 먹고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 아몬드봉봉 먹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좀비싸긴 한데 하겐다즈 딸기맛 추천드립니다.
비싼만큼 퀄리티가 좋은 아이스크림입니다.
딸기맛도 정말 좋구요.
약간 고급 아이스크림 느낌이 확실히 납니다.
항상유연한요리사
초코멜로, 멜론멜로, 별난바, 설레임 녹차, 월드콘 녹차, 롤링바, 와삭바 등등 추천드립니다
자주사먹는 아이스크림인데 저와 취향이 비슷하실지 모르겠네요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찰떡 아이스랑 더블 비얀코 맛있어요 찰떡 아이스는 겉면이 떡이라 쫀득한데 안은 아이스크림이라 중독적이고 더블비얀코는 떠먹는 아이스크림인데 위는 달콤하고 밑부분은 새콤해서 안질려서 좋아요
진짜로근사한고구마라떼
크런키모나카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안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크런키 초콜릿 들어있는데 바삭바삭 개맛도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