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피카

크라피카

채택률 높음

아이스크림 맛있는 거 추천해주실 분 구해요

매번 같은 아이스크림만 먹게 되어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 보려 합니다. 혹시 추천해 주실 만한 제품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아이스크림 맛 중에 초코맛 좋아해서 빠삐코 초코맛 자주 먹고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 아몬드봉봉 먹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좀비싸긴 한데 하겐다즈 딸기맛 추천드립니다.

    비싼만큼 퀄리티가 좋은 아이스크림입니다.

    딸기맛도 정말 좋구요.

    약간 고급 아이스크림 느낌이 확실히 납니다.

  • 초코멜로, 멜론멜로, 별난바, 설레임 녹차, 월드콘 녹차, 롤링바, 와삭바 등등 추천드립니다

    자주사먹는 아이스크림인데 저와 취향이 비슷하실지 모르겠네요

  • 찰떡 아이스랑 더블 비얀코 맛있어요 찰떡 아이스는 겉면이 떡이라 쫀득한데 안은 아이스크림이라 중독적이고 더블비얀코는 떠먹는 아이스크림인데 위는 달콤하고 밑부분은 새콤해서 안질려서 좋아요

  • 크런키모나카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안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크런키 초콜릿 들어있는데 바삭바삭 개맛도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