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야경명소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서울 올라온지 얼마 안된 새내기 입니다!

서울 야경명소 추천해주세요!

혼자가도 위험하지 않는곳, 사람들이 꽤나 많은곳으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서울 처음 오셨다면 사람도 많고 혼자 가기 비교적 무난한 N서울타워, 청계천, 여의도한강공원 추천드립니다. 이곳들은 관광객이나 시민 유동이 비교적 많고 길도 단순해서 초행자에게 편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북악스카이웨이 추천드립니당…! 드라이브코스로 가시려면 제일 좋은거같더라구요 ㅎㅎ 부암동쪽이 고즈넉하니 옛 정취도 느낄수있구 좋은거같아요 

  • 부암동 윤동주시인의 언덕도 좋아요 👍🏻

    좀 조용하긴 하지만 .... 서울시내를 한 눈에 내려보기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다 .... .

  • 곧 경복궁 야간개장이 오픈합니다 ! 

    거기는 명소기도 하고 지금시기에만 볼 수 있으니 꼭 가보세요 

    사람도 많아서 좋으실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