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를 시작하고싶습니다.특히 코인을 모으고 싶습니다.

여러가지 보던도중

처음으로 앱테크를 하려고요.

뭐부터해야할까요

모은 금액으로 코인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잘 될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코인을 모으는 앱테크라면 밀크나 아니면 더폴, 페이코인을 추천드리고 싶고 개인적으로 설문조사 앱들도 보상이 괜찮아서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오베이나 패널파워가 대표적입니다. 

  • 코인을 모으는 앱은 마이비, 비트머니, 포모코, 도모코가 있고 저 같은 경우는 비트머니 앱을 게임을 해서 모은 포인트로

    비트코인으로 전환한 적이 있습니다. 어플 초창기에 회원 가입 보상이 꽤 모여서 최근에 도지코인으로 전환한 적이 있습니다. 마이비도 요즘 굉장히 핫하고 회원도 많이 확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걷기보상부터 다양한 먹을거리가 있으니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코인 위주로 모으고 싶으면 프리캐시도 괜찮습니다.

    그 외에는 페이코인, 밀크 쪽도 한번 보셔도 됩니드.

    아하는 베리 받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 포모코 라는 앱이있어요 리플 코인 체굴하는 앱입니다.

    초대코드 : 12c4073a

    도모코 라는 앱 도지코인 체굴 하는 앱니다.

    초대코드 : e56183bd

    PIAY스토어 에서 검색 하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