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갑자기산뜻한늑대
채택률 높음
제가 중학교 3학년인데 초등학교 3학년 수준이 나왔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제목 그대로에요 학원 테스트를 쳤는데 초3수준이 나왔어요 공부를 다른 과목은 점수가 괜찮은데 영어만 이래요 학교에서도 점수 30~40대 정도 나오는데
일반고말고 상업고를 가야할까요..
다니는 수학학원도 끊을까 고민하고있어요
상업고 갈꺼면 수학학원 안다니는게 돈 아끼는것 같아서요.. 조언좀 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갑자기산뜻한늑대
제목 그대로에요 학원 테스트를 쳤는데 초3수준이 나왔어요 공부를 다른 과목은 점수가 괜찮은데 영어만 이래요 학교에서도 점수 30~40대 정도 나오는데
일반고말고 상업고를 가야할까요..
다니는 수학학원도 끊을까 고민하고있어요
상업고 갈꺼면 수학학원 안다니는게 돈 아끼는것 같아서요.. 조언좀 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