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절수 목적으로 변기물을 안내리면 건강에 안좋지 않을까요?
소변 보고 변기물을 안내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절약 목적으로요. 근데 막상 해보변 찜찜하기도 하고 그 소변 기체들이 다시 코로 흡입되기 때문에 건강에도 해롭지 않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소변 보고 변기물을 안내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절약 목적으로요. 근데 막상 해보변 찜찜하기도 하고 그 소변 기체들이 다시 코로 흡입되기 때문에 건강에도 해롭지 않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