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모기한테 물렸을때 긁으면 간지러움이 더 오래가는 이유는 뭐죠?
안긁으면 처음에는 간지러운데 참으면 그다음부턴 크게 가려움이 없는데요
처음에 물리고 바로긁으면 가려움이 몇일씩 가는 이유는 뭐죠????
처음에 나도모르게 긁었다가 가려움이 심해서 못참겠어요
의료상담
안긁으면 처음에는 간지러운데 참으면 그다음부턴 크게 가려움이 없는데요
처음에 물리고 바로긁으면 가려움이 몇일씩 가는 이유는 뭐죠????
처음에 나도모르게 긁었다가 가려움이 심해서 못참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