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혀 아래 하얀색 얼룩같은게 있습니다.
혀 아래 하얀색 얼룩들이 보여요. 통증은 없고 그렇게 찐한 색은 아니에요. 좁쌀처럼 여러개가 퍼져있어요
혀 아래쪽에만 오돌토돌하게 나있는데 원래그런건가요? 그리고 동그라미 안에 동그랗게 튀어나온 것도 다른쪽보다더 튀어나와있는데 이것도 괜찮은건가요? 구강암은 아니겠죠?
의료상담
혀 아래 하얀색 얼룩들이 보여요. 통증은 없고 그렇게 찐한 색은 아니에요. 좁쌀처럼 여러개가 퍼져있어요
혀 아래쪽에만 오돌토돌하게 나있는데 원래그런건가요? 그리고 동그라미 안에 동그랗게 튀어나온 것도 다른쪽보다더 튀어나와있는데 이것도 괜찮은건가요? 구강암은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