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늘 당장 아무런 조건 없이 100 억 원이 생긴다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가요?!!

가끔 그런 생각 해보신적 있으신가요…?돈이 많아 진다면 무엇을 할지!! 저는 하고 싶은 것들이 아주 많은데요…일단 반 정도 부모님께 드리고 나머지 돈으로 집 사고 해외여행하고 맛있는거 먹고 그럴 것 같아요…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여러분은 어떠신가요…?!!

13개의 답변이 있어요!

  • 100억을 받으면 가족들이랑 여행을 가보고싶네요 해외로! 그리고 내집 마련도하고 일부는 사고싶었던 주식들 사고 또 남는 돈으로 기부도 하고싶어요!

  • 서울에 땅 사기! 그리고 건물짓기! 그런뒤에 

    한달에 3천씩 받으면서 살기!! 그러면 너무너무 행복할것같아요 서울은 망할수가 없는 지역이니까..

  • 20억 부모님 / 집사기 / 차사기 / 남은 자산의 반은 ETF에 넣고 반은 천천히 흥청망청 쓸테야! 상상만 해도 참 조으네용 ㅎㅎ 진짜 어디서 100억 안떨어지낭

  • 생각만해도 기분 좋아지네요.

    나에게 100억이 생긴다면 지긋지긋한 회사를 당장 그만두고 산좋고 물좋은곳에 전원주택을 마련하고 1달간 여행을 다니렵니다.

    그리고 자동차도 한대 근사한걸로 장만하고요.

  • 저는 집부터 옮길거같아요 넓고 깨끗하고 위치도 좋은 집으로 당장 이사갈거같네요 그리고 면허도 따서 차사고 드라이브도 하고싶어요

  • 일단 반은 통장에 넣고 반으로 집부터 사고 나머지는 부모님이랑 와이프에게 걸거같아요. 100억원으로 뭐를 해보자 생각은 해보지 않아서 일단 집부터 살거같아요. ㅎㅎ

  • 100억 중 60%는 나를 지켜줄 방패(투자)로 두고, 20%는 현재의 행복(주거/소비)에 쓰며, 나머지 20%는 미래의 가치(자아실현/기부)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 저는 50%는 기부하고 .

    나머지 30%는 매달 배당받는 주식에 넣어 놓고  

    나머지는 채권같은 것에 투자 하고 싶네요 

    그럼 매달 받는 배당금으로 소소하게 여행다니며 살고 싶네요 ^^

  • 당장 집부터 사야줘.

    대한민국에서는 부동산, 특히 집이 1순위라고 생각합니다.

    그밖에 차도 바꾸고, 평소 갇고 싶었던 것도 사고...

    드라마 골드랜드를 봐서 그런가 골드바를 소장하고 싶더라구요.

    재테크도 되고

    삼성, 하이닉스 주식도 좀 사면 좋을 것 같고.

  • 저는 일단 사고 싶었던 물건과 음식들을 다 사보고 싶어요

    그래서 플랙스라는걸 한번 해보고 싶네용

    그리고 여행을 정말 돈 생각 안하고 가고 싶어요

  • 저는 아마 부동산이나 차량을 살 거 같구요. 나머지 금액은 저축할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부모님 해외여행 한 번 보내드리고요. 뭐든 한 순간에 들어온 돈이니 조심스럽게 사용할 거 같습니다

  • 무조건 부동산이죠 ㅎㅎ

    부모님 집 사드리고 제 집도 사고 ㅎㅎㅎㅎㅎ

    생각만 해도 넘 행복

    주식에도 좀 넣어 둘 것 같네요 우상향 하는 곳이되 최대한 안전한 곳

  • 집을 사고 차사고 저축하면서 일 조금하면서 살고싶네요

    부모님도 드리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