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타임스퀘어 주변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맛집 추천해주세요
- 어머니를 모시고 병원에 들렸다가 더운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몸보신 음식 잘 하는 맛집 추천해주세요~ 가리는 음식은 없어요~ 자유로운 추천 기다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여기 타임스퀘어 근처, 어미님 모시고 몸보신도 할수 있는 맛집으로는
멜라, 을지깐깐 등을 추천드려ㅑ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병원 다녀온 뒤 어머니께 대접하기 좋은 든든한 보양식 맛집으로는 한일관 영등포점, 을지 깐깐, 담솥 타임스퀘어점, 온기정, 코트야드 메리어트 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