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 매칭지원금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전역이 8월달인데 마지막 월급 받을 때 수동으로 적금 넣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때 돈 안 넣으면 어떻게 되나요??매칭지원금을 못 받는건가요? 지금 18회차 납입 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전역이 8월달인데 마지막 월급 받을 때 수동으로 적금 넣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때 돈 안 넣으면 어떻게 되나요??매칭지원금을 못 받는건가요? 지금 18회차 납입 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