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 매칭지원금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전역이 8월달인데 마지막 월급 받을 때 수동으로 적금 넣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때 돈 안 넣으면 어떻게 되나요??매칭지원금을 못 받는건가요? 지금 18회차 납입 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매칭지원금은 본인이 넣은 돈의 100%를 매칭해주는 적금입니다.

    안넣도 그동안 넣은돈은 매칭이 되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에 왠만하면 넣는게 좋습니다.

    넣지 않으면 그만큼 줄어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