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가 경제관념이 부족한 것 같아요,,
남자친구랑 저는 이제 갓 성인이 된 나이에요. 남자친구는 직장에 다니고 저는 대학교를 다니고 있어요.
저는 이제껏 알바는 커녕 직접 돈을 벌어본 경험이 없고 부모님께 용돈을 조금씩 받아오며 지내왔어요.
그러다 남자친구랑 만나면서 처음으로 한 달에 200이상을 썼더라구요.. 그것도 거의 남자친구가 돈이 부족하다고 해서 제가 다 대준 거구요,, 나중에 월급 받으면 돌려준다고 했는데 그 사이에 또 남자친구가 돈을 다 써버렸다고 못 준다고 해서 한달 넘게 받지 못했어요.
제가 정 안되겠다 싶어서 소비를 좀 줄이자고 했는데 아직까지 남자친구의 소비가 그렇게 준 것 같지는 않아요,,
연애 초기에는 뭐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필요한 거 있으면 사주고 갖다주고 다 해줬는데 요즘에는 좀,, 잘 모르겠네요 이게 맞는 건지..
이 친구 자체가 싫다기 보다는 이런 면을 볼 때마다 갑자기 기분이 확 상하고 정 떨어질 것 같고 그래서 많이 답답하고 힘들어서 여기에 질문해봐요,, 가족이나 친구 몇몇도 이런 얘기 들으면 너무 다 해주지 마라, 만나지 마라, 결혼이나 계속 만나는 건 생각 좀 해봐라 라는 식으로 얘기해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