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제거 폼크린싱을 늘 쓰고있는데요 매알사용해도괜찮을가요

얼굴각질제거용 폼크린싱을 써서 세수를 매일하고 있는데 이거 괜찮은지요. 꺼끌거리는거같아서 이거 안쓰면 그래서 늘 사용하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각질제거를 살짝 담고있는 용과 아예 전물 각질제거용으로 나온건 차이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전용 제거제라면 피부에 확실히 자극을 심하게주니 되도록이면 매일 사용은 추전드리고 싶지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각질 제거를 매일 해버리면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열감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너무 자주 벗겨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조금 여유를 두시고 쓰는걸 권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