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신속한오솔개114
얼굴각질제거용 폼크린싱을 써서 세수를 매일하고 있는데 이거 괜찮은지요. 꺼끌거리는거같아서 이거 안쓰면 그래서 늘 사용하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눈에띄게치밀한청국장
각질제거를 살짝 담고있는 용과 아예 전물 각질제거용으로 나온건 차이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전용 제거제라면 피부에 확실히 자극을 심하게주니 되도록이면 매일 사용은 추전드리고 싶지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벌꿀오소리의하루
각질 제거를 매일 해버리면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열감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너무 자주 벗겨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조금 여유를 두시고 쓰는걸 권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