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질문 2차 전지 물려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차전지 레버리지 ETF의 이십 프로 정도 물려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답하고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ㅠ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이차전지 레버리지는 주가가 제자리걸음만 해도 돈이 저절로 깎이는 무서운 상품이라 장기 투자는 절대 안 됩니다 지금이라도 다 팔고 도망치거나 나중에 주가가 깜짝 반등할 때 손해를 줄여서 바로 빠져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평단을 낮추려고 돈을 더 넣는 물타기는 좋지않ㅇ하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

    2차전지는 유망하긴 하나 레버리지 상품과 같은 경우

    횡보를 한다면 미래에 탈출이 어려울 여지도 있는만큼

    보유 및 손절 라인을 정하시고 결정하신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