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아주환영받는개미
2차전지 레버리지 ETF의 이십 프로 정도 물려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답하고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ㅠ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이차전지 레버리지는 주가가 제자리걸음만 해도 돈이 저절로 깎이는 무서운 상품이라 장기 투자는 절대 안 됩니다 지금이라도 다 팔고 도망치거나 나중에 주가가 깜짝 반등할 때 손해를 줄여서 바로 빠져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평단을 낮추려고 돈을 더 넣는 물타기는 좋지않ㅇ하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전중진 경제전문가
한울발달상담센터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
2차전지는 유망하긴 하나 레버리지 상품과 같은 경우
횡보를 한다면 미래에 탈출이 어려울 여지도 있는만큼
보유 및 손절 라인을 정하시고 결정하신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