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치료를 하면 마취를해도 아플 수 밖에 없나요?
제가 어금니가 안좋아서 신경치료까지 받고 있는데요.
마취주사를 놓고나서 치료를 하는데, 바늘 같은 도구로 치아를 긁는데요.
순간 찌릿찌릿하는 느낌과 고통이 발생해요.
신경치료는 마취를 해도 아픈게 정상인가요?
의료상담
제가 어금니가 안좋아서 신경치료까지 받고 있는데요.
마취주사를 놓고나서 치료를 하는데, 바늘 같은 도구로 치아를 긁는데요.
순간 찌릿찌릿하는 느낌과 고통이 발생해요.
신경치료는 마취를 해도 아픈게 정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