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집이 좁아서 제 방이 없어요...
저는 3남매중 둘째인데요 집에 방은 3개있고 하나는 안방 하나는 언니가 혼자쓰고 남동생은 전화를 집에서 많이해서 남은 한 방은 동생이 사용하는데 요즘 제 방이 너무 가지고 싶고 다른 애들은 방이 있는데 저는 방이 없는 게 너무 서러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3남매중 둘째인데요 집에 방은 3개있고 하나는 안방 하나는 언니가 혼자쓰고 남동생은 전화를 집에서 많이해서 남은 한 방은 동생이 사용하는데 요즘 제 방이 너무 가지고 싶고 다른 애들은 방이 있는데 저는 방이 없는 게 너무 서러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