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회복무요원 일반예비군 동미참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년차 공익 예비군인데 2년차까지는 학교때문에 학생예비군으로 당일치기였는데 지금은 졸업하고 3년차 예비군 준비중인데 공익은 동미참이아닌가요?? 예비군홈페이지에서는 동원구분이 미지정으로나오고 훈련내용에 동원훈련2형 1차로 나오는데 왜 동원으로 나와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3년차 공익 예비군인데 2년차까지는 학교때문에 학생예비군으로 당일치기였는데 지금은 졸업하고 3년차 예비군 준비중인데 공익은 동미참이아닌가요?? 예비군홈페이지에서는 동원구분이 미지정으로나오고 훈련내용에 동원훈련2형 1차로 나오는데 왜 동원으로 나와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