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처음부터친절한느티나무
제로 음료가 더 안좋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아이들도 음료수를 많이 먹으니
제로 음료를 자주 먹이고 먹고 했는데요...
어제 유투브를 보다가 제로 음료가 더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사실인가요?
그럼 음료 많이 먹는 아이들 당섭취를 줄이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 음료는 당대체제를 사용하여 혈당을 올리지않고 열량이 거의 없지만 과도하게 섭취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 음료는 인공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어 과다 섭취 시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물이나 천연 주스를 제공하여 당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