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우유 뭘로 활용하면 좋나여?

유통기한 지난 우유 뭘로 활용하면 좋나여?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는 뭐 비누로 만들거나 어디에다 활용하면 좋은지? 생활의 고인물들 답글 바랍니다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유통기한이 지나게 된 우유는 마시지 말아야 합니다.

    다만, 그냥 버리기 아까우시다면 다음처럼 활용이 되기는 해요.

    기름 때 제거, 가죽이나 금속에 광택, 화초에 영양제로 사용해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게 유통기한이 좀 지났어도 그냥 버리기엔 아깝지요 일단 세수할때 쓰면 피부가 아주 보들보들해지는게 느껴지실겁니다 아니면 헝겊에 묻혀가지고 낡은 가죽 구두나 가방 같은거 슥슥 닦아주면 광택이 새로 산것마냥 번쩍번쩍 살아나기도 하니깐요 화초 키우시면 물에다가 살짝 섞어서 줘도 영양제 노릇을 톡톡히 하니 그렇게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