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침착한쇠오리66
월드컵이나 올림픽은 매년 안하고 4년에 한번씩만 하는걸 까요? 개최국 선정이나 이런 문제가 있다고해도 4년에 한번은 좀 길어보여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제는 치킨값에서 소고기값으로입니다.
옛날에 너무 기간이 길다고 해서 줄여볼려고 한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기간에 올림픽 이든지 대륙간컵 등등 여러 가지 대회들이 많이 있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오늘도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호탕한바위새11입니다.
월드컵은 4년주기가 길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2년에 한 번씩 개최를 검토했었습니다.
하지만 올림픽과의 중복, 이외의 다양한 컵대회들이 존재해서 일정 조율이 어렵기에 지금처럼 4년에 한 번씩 개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