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산업안전산업기사 작업형 어떠한 형태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필기 합격했고 실기 준비중입니다. 필답형은 6~7개년 학습했고 반복 복습하려고 합니다
이제 작업형 준비해야되는데 제가 알아본 바로는
컴퓨터 영상문제로 나온다고 하는데 맞을까요?
책으로 공부할 때는 사진,그림으로 되어있는 걸 보고 학습하는데 시험 볼 때는 영상을 보고 문제을 풀어야 되는 게 맞을까요? 참고로 시험 3주 남았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지금 필기 합격했고 실기 준비중입니다. 필답형은 6~7개년 학습했고 반복 복습하려고 합니다
이제 작업형 준비해야되는데 제가 알아본 바로는
컴퓨터 영상문제로 나온다고 하는데 맞을까요?
책으로 공부할 때는 사진,그림으로 되어있는 걸 보고 학습하는데 시험 볼 때는 영상을 보고 문제을 풀어야 되는 게 맞을까요? 참고로 시험 3주 남았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