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오토바이 접촉사고 뺑손이라고 봐도 될까요?
우연히 거리를 걷다 인파가 많은 곳에서
어떤 오토바이가 지나가다 백미러로 제 손을 치고 죄송하다고
말하다 지나갔습니다.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신고하면 그 사람 잡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우연히 거리를 걷다 인파가 많은 곳에서
어떤 오토바이가 지나가다 백미러로 제 손을 치고 죄송하다고
말하다 지나갔습니다.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신고하면 그 사람 잡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