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러분들 좋아하는 노래가 있나요???

가장 좋아하는

노래부르거나 애창곡이나

듣는걸좋아하는

가수가있나요??

저는 케이윌가수 좋아하고 노래좋아합니다^^

노래하는목소리가 멋있더라구요…ㅎㅎ

콘서트 가보고싶을정도로

여러분은 누구좋아하고 무슨노래좋아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검정치마요!! 진짜 콘서트 가고 싶다고 느낄 정도로 노래가 너무 좋아요.. 이미 너무 유명하죠ㅎㅎ 노래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너무 제 취향이고 또 분위기도 너무 좋은 거 같어요..💕완벽합니다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한국 노래보단 일본 노래 쪽을 많이 듣는 것 같아요 요즘은 '연애재판',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 '아이리스 아웃', '발묘' 들어요

    원곡을 듣기도 하지만 누군가가 대신 부르는 커버곡을 훨씬 잘 듣는 것 같네요

  • 요듬 아련한 옛날 노래들에 좀 빠졌는데

    아이비-이럴거면

    박지윤-환상

    추천드려요!!

    유튜브 뮤직으로 들으시면 비슷한 노래들 알고리즘으로 쭉 나와요ㅛ!

  • 저는 요즘 알레프 가수 노래 많이 듣습이다! 

    첫사랑은 기준이 되는 걸 너는 알까

    이 노래 한 번 들어보세요! 가사도 예쁘고 노래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