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종종준엄한등심
가장 좋아하는
노래부르거나 애창곡이나
듣는걸좋아하는
가수가있나요??
저는 케이윌가수 좋아하고 노래좋아합니다^^
노래하는목소리가 멋있더라구요…ㅎㅎ
콘서트 가보고싶을정도로
여러분은 누구좋아하고 무슨노래좋아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복숭아맛쿨피스
저는 검정치마요!! 진짜 콘서트 가고 싶다고 느낄 정도로 노래가 너무 좋아요.. 이미 너무 유명하죠ㅎㅎ 노래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너무 제 취향이고 또 분위기도 너무 좋은 거 같어요..💕완벽합니다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다소열정넘치는빈대떡
저는 한국 노래보단 일본 노래 쪽을 많이 듣는 것 같아요 요즘은 '연애재판',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 '아이리스 아웃', '발묘' 들어요
원곡을 듣기도 하지만 누군가가 대신 부르는 커버곡을 훨씬 잘 듣는 것 같네요
어쩐지반짝이는담비
요듬 아련한 옛날 노래들에 좀 빠졌는데
아이비-이럴거면
박지윤-환상
추천드려요!!
유튜브 뮤직으로 들으시면 비슷한 노래들 알고리즘으로 쭉 나와요ㅛ!
숨숨숨
저는 요즘 알레프 가수 노래 많이 듣습이다!
첫사랑은 기준이 되는 걸 너는 알까
이 노래 한 번 들어보세요! 가사도 예쁘고 노래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