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노래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케이윌에 관심이 가네요.

유튜브를 봐서 그런가봐요.

노래도 잘하고 이미지도 좋은것 같아요.

케이윌 노래 가운데 좋은 노래 추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케이윌 노래 진짜 좋아해서 옛날부터 많이 들었었는데 다 좋지만 저는 특히 이러지마 제발과 내게 어울릴 노래가 없어 너무 좋아서 많이 듣고 있어요 한번 들어보사는걸 추천드려요

  • 니가필요해 

    러브119 

    말해! 뭐해? 

    선물

    시간을거슬러

    1초에한방울

    녹는다

    니가하면로맨스 

    그립고그립고그립다

    가슴이뛴다

    별처럼

  • 케이윌님 좋은 노래 정말 많죠.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이러지마 제발입니다.

    반전 뮤직비디오로 유명한 노래죠.

    그리고 눈물이 뚝뚝이라는 노래도 정말 좋아요.

  • 발라드로는 눈물이 뚝뚝과 그리워 그리워 그리운 날에를 추천하고 감성적인 OST를 원하신다면 말해 뭐해나 내 생에 아름다운을 들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