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Happy
안녕하세요.
최근에 케이윌에 관심이 가네요.
유튜브를 봐서 그런가봐요.
노래도 잘하고 이미지도 좋은것 같아요.
케이윌 노래 가운데 좋은 노래 추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니민
저도 케이윌 노래 진짜 좋아해서 옛날부터 많이 들었었는데 다 좋지만 저는 특히 이러지마 제발과 내게 어울릴 노래가 없어 너무 좋아서 많이 듣고 있어요 한번 들어보사는걸 추천드려요
응원하기
완전유망한성게
니가필요해
러브119
말해! 뭐해?
선물
시간을거슬러
1초에한방울
녹는다
니가하면로맨스
그립고그립고그립다
가슴이뛴다
별처럼
공손한거북이
케이윌님 좋은 노래 정말 많죠.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이러지마 제발입니다.
반전 뮤직비디오로 유명한 노래죠.
그리고 눈물이 뚝뚝이라는 노래도 정말 좋아요.
보도연맹
발라드로는 눈물이 뚝뚝과 그리워 그리워 그리운 날에를 추천하고 감성적인 OST를 원하신다면 말해 뭐해나 내 생에 아름다운을 들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