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가사가 예쁘고 좋은 노래 추천해주세요!!

저는 평소에 keshi 라는 가수를 좋아하는데 다른 노래도 들어보고 싶더라구요

팝송 / 케이팝 상관 없이 가사가 예쁘고 잔잔한 노래 추천해주세용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온앤오프 open the door 추천합니다.

    저 문을 열고 나면 나는 어떻게 되는 걸까

    다음 세상일지 깊은 심연일지 몰라도

    Open the door open the door

    그곳이 어디라도 난 가야 해

    검게 물들어 가는 나의 작은 희망은

    밤의 달이 빛을 잃은 듯이

    점점 달라질 나의 모습이 두려운 건지 아님

    받아들일 전부가 나 무서운 건지

    그럼에도 난 좋은 사람이 되질 못하고

    희망과 환상을 구분 못 했어

    많은 모험 중에 나는 괴물과 맞섰고

    누군가를 미워하기도 했어

    사실 그 모든 건 다 나였는데

    .

    .

    .

    모든 건 이어져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마지막이라면 시작일 테니

    내 몸집보다 더욱 커진

    이 욕망의 덩어리를 죽이고

    고통 없는 나를 만나고 싶어

    .

    .

    .

    Open the door Open the door

    그곳엔 그대가 없었으면 해

  • 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노래 중에서 0X1=LOVESONG이랑 Deja Vu 노래 추천드려요. 노래가 잔잔하기도 하고 가사가 예뻐서 좋아요.

  • 이하이의 한숨이라는 노래요! 가사가 진짜 좋아요 힘들 때 들으면 위로 되는 노래라 저는 자주 들어용👍 아 그리고 잔나비의 투게더!도 좋아용

  • 가사 예쁘고 듣기 좋은 노래로 '신지훈님의 추억은 한 편의 산문집되어' 추천드립니다.

    가사도 좋고 잔잔하게 듣기 참 좋은 힐링 노래 같습니다.

  • 저는 제이팝을 좋아하는데 제이팝 가사를 번역하면 정말 이쁜 표현이 많습니다. 특히 요루시카나 아이묭 같은 가수들 추천드립니다. 요루시카 그저 네게 맑아라, 비와 카푸치노, 꽃에 망령같은 노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