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선택과목 2학년 2학기 지구과학시스템

일단 진로는 생명과학(공학)과이긴한데 유전자로 갈지 아님 환경으로 해서 식물쪽으론로 갈지 정확히 정하지는 못했습니다. (식물 유전자 재조합이나 스마트팜 쪽도 고밍중입니다)

2학년 1학기는 물•화•생을 고르고 2학기에 기하가 그닥 필요하지 않다고 해서 지구 시스템 과학을 고르려고 하는데 1학기에 지구과학을 안들었어도 충분히 이해하며 공부할수 있을까요? 아니면 문과쪽으로 한개 고르는게 도움이 될까요? (문과2학기: 한국지리탐구, 동아시아 역사 기행, 정치, 경제, 윤리와 사상)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