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투자 해보고싶은데요.현대너무비싸요.조금씩 사모을수있는 주식
주식 완전초보 경제개념도 초보
현대 로봇산업에 관심이생겨 주식투자를해보고싶은데요 한주가너무비싼거같아요. 그냥 매일커피값으로 조금씩 해보고싶은데요 현대모비스 하청기업이라고해야하나요 계열사?투자하기좋은곳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 완전초보 경제개념도 초보
현대 로봇산업에 관심이생겨 주식투자를해보고싶은데요 한주가너무비싼거같아요. 그냥 매일커피값으로 조금씩 해보고싶은데요 현대모비스 하청기업이라고해야하나요 계열사?투자하기좋은곳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