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연말 연시가 되면 대기업 같은 곳에서 기부를 많이 하는 이유가 먼가요?
안녕하세요. 우리 나라 대기업들은 평소에는 기부를 잘 하지 않다가도 연말 연시가 되면 상당한 금액의 기부금을 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좋은 일에 사용을 하는 기부금을 평소에도 꾸준하게 내면 좋을텐데 유독 겨울철 연말이 되면 기부금을 많이 내는 이유가 멀까요?
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나라 대기업들은 평소에는 기부를 잘 하지 않다가도 연말 연시가 되면 상당한 금액의 기부금을 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좋은 일에 사용을 하는 기부금을 평소에도 꾸준하게 내면 좋을텐데 유독 겨울철 연말이 되면 기부금을 많이 내는 이유가 멀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