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구건조 유성층 개선하는 방법이 뭘까요?
약부작용으로 극심한 안구건조를 앓고 있습니다. 밤에 잠을 자고 일어나도 눈이 뻑뻑해요. 유성층이 파괴됐기
때문에 눈물이 자꾸 증발한다던데
(유성층이 다시 생기게 할 수는 없겠지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약부작용으로 극심한 안구건조를 앓고 있습니다. 밤에 잠을 자고 일어나도 눈이 뻑뻑해요. 유성층이 파괴됐기
때문에 눈물이 자꾸 증발한다던데
(유성층이 다시 생기게 할 수는 없겠지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