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어릴 때부터 버릇되어 손가락 마디에서 계속 소리를 내고 다니는데 손가락 마디도 굵어진거 같은데 이렇게 계속 손가락 마디에서 소리를 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우서우아빠42
안녕하세요. 건우서우아빠42입니다.
좋지 않습니다..간혹 자꾸하면 좋다는 사람이 있는데
관절에 무리가 갈수 잇으니 삼가하셔야 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