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재 나이 23살인데 월세를 살까요 그냥 전세를 살까?요?
현재 월세방에서 2년째 살면서 월세 나가는 비용이 너무 아까운데 그냥 전세 대출 받아서 이자만 내고 전세에서 사는게 좋을지 싶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하면 너무 잡혀산다는 느낌이 있어서 무섭네요 조언좀 듣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현재 월세방에서 2년째 살면서 월세 나가는 비용이 너무 아까운데 그냥 전세 대출 받아서 이자만 내고 전세에서 사는게 좋을지 싶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하면 너무 잡혀산다는 느낌이 있어서 무섭네요 조언좀 듣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