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마도신기한마녀
채택률 높음
캡슐커피 재활용은 얼만큼 재활용되나요?
캡슐이랑 안에 있는 커피찌꺼기까지 전부 전용회수봉투에 담아 우체통에 보내거나 다음 주문때 반송하는 식으로 캡슐들을 처리하는데요.
이렇게 가져간 캡슐은 어떤식으로 재활용되나요?
아무래도 최소 수십개씩 하다보니 초반에 넣어둔 캡슐 커피에서는 곰팡이가피기도 하는데 공식적으로 상관없다고 하기도 하고.
커피와 캡슐을 어느부분을 얼마나 재활용 하는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