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데 독학기숙 학원 안 가고 물지대 가능할까요?

제가 고3인데 이번 6모 성정이 994475입니다. 근데 을지대 물리치료학과 일반전형 2로 들어가는거라 영어 한국사 탐구2개 이렇게만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여름방학때 독학 기숙학원 들어가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학교 자습실이 마련되어있는데 거기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뭐가 더 효율적인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본인이 스마트폰 안볼수있으면 자습실에서 하는게맞고요 보면은 기숙학원가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국사는 암기과목이라 집중이 잘되는곳가셔야되는데 여유있으시면 학원가는게무조건적으로 맞죠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