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햄스터인형

햄스터인형

채택률 높음

양쪽 관자놀이가 아파요 급해요! 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3~4시간 전 쯤에 낙센 (나프록센)을 먹었는데도 양쪽 관자놀이가 너무 아파요 ㅠㅠ 지금 나프록센을 또 먹는게 나을까요? 또 먹어도 되나요? 아니면 조금 참는게 나을까요? 누워서 계속 폰을 보긴 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창래 내과 전문의입니다.

    양쪽 관자놀이를 포함한 두통이 있다면 긴장성 두통이나 편두통 가능성이 높습니다.

    낙센을 다시 복용하기에는 복용 간격이 짧으므로 타이레놀을 먼저 주가로 복용해 보시고

    두통이 좋아지지 않는다면 낙센을 추가로 복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사용은 시각의

    자극으로 인해 두통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