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출산 관련 하여 질문 드려요!!

제가 일하는 회사 사무실 근처에 고양이가 살기 시작했는데 저보다 상사분이 밥을 주셔서 사는듯...무튼 걔가 1년미만으로 보이는 작은 고양이인데 임신을 하고 왔습니다 ㄷㄷ 고양이 임신기간이랑 출산시 해줘야하는것이 뭐가 있나요?

너무 애기라 걱정되는데 출산하다가 잘못되지는 않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초산인 경우에는 위험할 수도 있지만 보호자분께서 병원에 데려가셔서 분만을 하거나 제왕질기를 하지 않는 이상은 그런 리스크를 감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출산을 하기 위한 공간을 마련을 해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