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만 아는 맛있는 간식 알려주세요.

새로운 주전부리를 찾고 싶은데 흔하지 않은 본인만 아는 맛있는 간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초콜릿 젤리 푸딩 과자 모든 다 좋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쿠팡이나 티몬 등등 쇼핑몰 앱에서 쇼핑을 보면 특히 우성식품 같은 곳에서 블랙쿠키가 진짜 좋습니다. 우유에 말아서 먹으면 그만한 시리얼도 없지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몽쉘 말차딸기맛 추천드립니다.

    많은 말차맛 제품들이 나왔지만 몽쉘이 특히 맛있는 것 같아요.

    몽쉘 오리지널 맛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전 오징어가 그렇게 맛나더라고요~^^ 몇명사람들은 오징어 냄새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전 그 냄새도 좋아요 너무좋아요ㅎㅎ

  • 노브랜드 <웨이퍼롤>을 아시나요? 초코웨이퍼롤이 정말 맛있어요! 초코 과자 중에서 손에 꼽히게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