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직도활동적인볶음밥
이번 장마는 언제부터 시작할려나요? 날씨가 계속 더워져서 그냥 비 한번 훅내리고 날씨좀 풀렸으면 좋겠는데 언제쯤 오려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빛부르는바람41
장마시작은 되어다고 하더라고요
제주부터 시작으로 6월 말경부터는 전국적으로
들어온다고 해요
제가 직장으로 인힌여 광주라는 곳에 왔있는데요
여기 현재 상항이 장마처럼 딱 그래요
날씨가 흐렸다 비왔다 해떠다 또 비가돌풍철럼 오기도 하고요
바람도 장난 아니기도 하고요
이번 장마는 작년도에 비해 심할거같다고 하시던데요
해갈이 걸쳐져서 조심해야 한다고 그래요
채택 보상으로 9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올해 장마 같은 경우는 예전보다는 많이 있을 것 같진 않고 만약 있다고 한다면 8월 말이나 9월 초쯤에 있을 것 같아요 그렇습니다
매일은밀한소시지볶음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어떻게 보내야할 지 막막할 정더예요.. 집에만서 지낼 수도 없고, 장마철에는 습한거보다는 조금은 시원하길 희망하고 있어요
약간활기찬스시
올해 장마은 6월 말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기상청은 기후 변화로 인해 장마 변동성이 커지면서 2009년 부터는 공식적인 시작일 종료일을 예보 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