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보통 휴대폰을 오래 쓰면 조금만 써도 엄청 뜨거워지나요?

제가 아이폰 좀 옛날 모델을 사용하고 있긴해요.

근데 사용한지는 한 4년…? 되어가나 그쯤

된 것으로 아는데 폰을 한 십분 십오분만 해도

되게 폰이 뜨거워지네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지 약 4~5년 정도가 다되어가는데 확실히 처음과는 다르게

    스마트폰의 발열이 쉽게 일어나고 배터리 소모량도 그만큼 빨라지게 되어서

    성능이 처음보다는 안좋아졌다는 것을 체감할 정도인것 같습니다.

  • 네 오래쓰면 그러더라구요,, 핸드폰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서 해당 업데이트를 못받아드리니까 폰은 뜨거워지고 좀만 충전해도 배터리가 금방 닳는거 같아요

  • 어ㅓㄴ래 오래 쓰면 조금만 써도 발열이 심해요 4년 정도 됐으면 그냥 그 핸드폰을 놔주고 다란 걸로 바꾸는 게 나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