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휴대폰이 1시간 풀로 쓰면 배터리가 30퍼까지 닳는 거 같아요..
휴대폰을 지금 한 4년? 쓰고 있는 거 같은데, 배터리가 진짜 빨리 닳는 거 빼고는 그래도 아직 쓸만하다고 생각을 해서 바꾸지는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요새는 배터리가 빨리 닳아도 너무 빨리 닳는 거 같은데, 휴대폰을 바꿔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휴대폰을 지금 한 4년? 쓰고 있는 거 같은데, 배터리가 진짜 빨리 닳는 거 빼고는 그래도 아직 쓸만하다고 생각을 해서 바꾸지는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요새는 배터리가 빨리 닳아도 너무 빨리 닳는 거 같은데, 휴대폰을 바꿔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