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뉴론틴300mg 단약하고 싶은데..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감량하고 싶어 병원가니까 금단증상 처음 들어본다하고 2개월 아침,저녁/2개월 리리카랑 저녁 /근3일 뉴론틴 저녁만 먹는다고 하니 쎈거에 쎈걸 먹는다며 저녁에 먹을때 괜찮냐고 물어보셔서 괜찮다고 하니까 먹지말래요 금단현상 무서워서 저용량 타러간건데 약국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내성생길만한건 아닌데 장기간이라 그럴수있다고 수면장애 오시면 약국에서 수면유도제 사먹으라고,,어떻게 해야할까요...시작과 끝이 무서운 약인지 모르고 단지 허리 통증에 눈이멀어 섣불리 손댔네요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뉴론틴은 금단현상이 심한 약은 아닙니다. 일단 끊어보시고 금단현상이 나타나면 그 때 다시 병원 가보시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