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KTX 예매 후 탑승관련 질문드립니다.
KTX 홈티켓 예매를 했는데요.
시간되면 바로 탑승하면 되는건가요?
홈티켓 프린터 해놓은거 있는데 표주는곳가서 프린터 보여주고 표예매 한거
발급 받고 가야 되는것인지.
아니면 그냥 바로 탑승하면 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KTX 홈티켓 예매를 했는데요.
시간되면 바로 탑승하면 되는건가요?
홈티켓 프린터 해놓은거 있는데 표주는곳가서 프린터 보여주고 표예매 한거
발급 받고 가야 되는것인지.
아니면 그냥 바로 탑승하면 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