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충분히행복이넘치는비빔밥
무기력해요.
눕고만싶고..폰만 잡고
의미없이 뭐하나 싶고요.
시간이 정말 아깝고, 이번년도 벌써 반 년이 훌쩍
가버렸는데 ... 어쩌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말캉말캉한노루
무기력해서 고민이시군요
공감합니다
제 경험을 나누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TV앞에 앉아있거나 폰 만지는 시간이 많아 걱정했는데 건강검진 계기로 움직이는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식사후에 걷기
폰가지고 나가서 풍경이나 식물사진찍어 이름 알아보는 활동을 시작했더니 이제 취미가 되어서 자연스레 나가게 되고 설레는 마음이 생기니 활력도 오르고 걷는 횟수가 늘어서 무기력 탈출 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행복한구름기린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친구 만나러 나가도 보고 근처 매장가서 물건 구경도 해보고 저고 그럴때 마다 가끔 다이소 가서 만들기 키트?를 사서 만들면 좀 괜찮아 지더라고요
지나치게신뢰할수있는탕수육
그냥 일단 나가서 뛰어보세요 잡생각 많을땐 헬스장이라도 가서 런닝머신 걷는걸로도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개취이지만 전 힘들때 덕질하면서 버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