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메뉴 추천해 주실 분 구합니다

뭔가 느끼한 거 보다는 매콤한게 땡기고

밥보다는 고기, 떡볶이, 마라탕 이런게 땡기는 날인데요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오늘같이 더운날에는

    정심으로 매콤하고 시원한

    물비빔 냉면을 드셔 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섞어 놓은거로

    시원하면서도 매꼼한게

    오늘같은날 괜찮은 메뉴라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점심으로 매콤한 게 땡기시면 김치비빔국수 어떠신가요?

    김치비빔국수와 고기만두를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치비빔국수나 김치말이국수 추천드립니다.

  • 굳이굳이 추천을 드리자면 짬뽕을 추천드립니다. 매콤하고 쫄깃한 면발에 시원한 국물. 짬뽕을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