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단히호감이넘치는안심
채택률 높음
나무증권 어플쓰시는분들 조언부탁드려요. .
나무증권어플 고객센터 연결도 너무힘들구. .
1일이체한도 천만원이던데 한도풀으려면 어디서들가서 하나여. . otp모바일받으라해서 받았는데 이체한도도 안뜨고 네이버에도 안뜨고 답답하네요. .아시는분있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대단히호감이넘치는안심
나무증권어플 고객센터 연결도 너무힘들구. .
1일이체한도 천만원이던데 한도풀으려면 어디서들가서 하나여. . otp모바일받으라해서 받았는데 이체한도도 안뜨고 네이버에도 안뜨고 답답하네요. .아시는분있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