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증권 어플쓰시는분들 조언부탁드려요. .

나무증권어플 고객센터 연결도 너무힘들구. .

1일이체한도 천만원이던데 한도풀으려면 어디서들가서 하나여. . otp모바일받으라해서 받았는데 이체한도도 안뜨고 네이버에도 안뜨고 답답하네요. .아시는분있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나무증권은 모바일 OTP를 발급받으셨다면 1회 1억까지 상향이 가능합니다.

    메뉴에서 개인정보 보안 설정 화면에서 이체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때 OTP 번호를 요구하니 입력하시면 됩니다.

    잘 못찾으시겠으면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1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이거 결국 한도 이체를 푸시기 위해선 지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연결을 하셔야지

    한도 이체가 풀리고 한도 상향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대한 일찍 고객센터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