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제가 엡테크를 여러개를 하는데 그중에서도 보상이 괜찬다 싶은것들이 몇달전부터 하나둘씩 보상을 축소하고 있드라구요. 오늘 또 다른게 공지로 보상축소를 한다는게 뜨는걸 보니 보상축소가 대세인가 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전심플한보더콜리
앱테크에 대한 생각이 어떤가에 따라 좀 다른듯 합니다
앱테크로 돈을 번다는 생각을 가지고 하는것이 아니기에
뭐 큰 상관은 없을것 같습니다 ㅎㅎ
그냥 이것저것 경험해 본다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ㅎㅎ
응원하기
겁나사랑스런다람쥐
그만큼이나 사람들이 많이 하는것도있고 이미 소문이나서 그런것같아요
그래도 모니모나 토스 하나머니는 꾸준히 잘주는거같아요~!
도롱이
아무래도 과열된 부분도 있고 사실 수익 구조를 생각하면 이만큼 리워드를 주는 게 말이 안되는 앱들도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충분히 이용자 수 확보된 이후 보상 축소하는 게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