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강아지 중성화 수술 후 넥카라 풀림
강아지 중성화 수술한지 3일째 되는 날입니다.아침에 일어나 보니 넥카라가 풀린 상태로
수술부위를 핥으려고 하고 있더라고요.
겉으로 봤을땐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서
병원을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수술부위 괜찮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침에 일어나 보니 넥카라가 풀린 상태로
수술부위를 핥으려고 하고 있더라고요.
겉으로 봤을땐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서
병원을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수술부위 괜찮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