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먹을려는데 진라면매운맛과 너구리중에 뭘 먹을까요

진라면이나 너구리중에 하나 먹을려고 하는데 뭘 먹으면 좋을까요? 토핑같은거 없이 순수 라면만 끓여서 먹을듯 한데 뭐가 더 맛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토핑없이는 너구리죠!

    진라면 매운맛은 토핑없으면 맵기만 한거같아요.

    순한맛이 좀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해요!

    너구리 5분 푹끓여서 맛나게 드세요

  • 너구리요!!

    아니면 콩나물이 있다면 얼큰하게 해장라면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토핑을 넣지 않는다면 저는 너구리가 좋은 걸 같앙ㅅ!

  • 너구리요!!!!!! 

    물 살짝 덜 넣고 끓인 너구리오!! 

    오동통통한 면발 ,,,, 짭짷한 국물 ㅠㅠ 

    전 너구리에 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