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일환영받는파프리카
진라면이나 너구리중에 하나 먹을려고 하는데 뭘 먹으면 좋을까요? 토핑같은거 없이 순수 라면만 끓여서 먹을듯 한데 뭐가 더 맛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착한나무니니
토핑없이는 너구리죠!
진라면 매운맛은 토핑없으면 맵기만 한거같아요.
순한맛이 좀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해요!
너구리 5분 푹끓여서 맛나게 드세요
응원하기
여전히슬림한오리
너구리요!!
아니면 콩나물이 있다면 얼큰하게 해장라면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토핑을 넣지 않는다면 저는 너구리가 좋은 걸 같앙ㅅ!
아마도풍부한잣나무
너구리요!!!!!!
물 살짝 덜 넣고 끓인 너구리오!!
오동통통한 면발 ,,,, 짭짷한 국물 ㅠㅠ
전 너구리에 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