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삼성전자 주식 전망이 어떤가요
하락하고 있을때 들어가야하나용
너무너무 고민되네요 주위에서도 다들 주식을 한다는데
그거만보고 가기엔 좀 그렇고 우량주 그냥넣어두고
잊어버릴까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들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하락하고 있을때 들어가야하나용
너무너무 고민되네요 주위에서도 다들 주식을 한다는데
그거만보고 가기엔 좀 그렇고 우량주 그냥넣어두고
잊어버릴까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들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